광고대행사는 어떤 온라인 광고를 다룰까? : 네이버편(2)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의
퍼포먼스 마케터 Annie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국내 최대 주요 포털사이트
네이버 매체의 검색광고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광고하면 디스플레이 광고를 빼놓을 수 없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광고대행사는 어떤 온라인 광고를 다룰까?
네이버편(2), 디스플레이 광고편!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그 중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GFA)와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NOSP) 관련하여
자세히 알아볼게요!
네이버 광고(2) :: 디스플레이 광고
출처: 네이버 광고 상품 가이드 https://displayad.naver.com/advertisement
< 네이버 광고(2)-1.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는,
다양한 타겟팅 전략과 실시간 광고 운영으로
높은 광고 효율 실현이 가능한 광고입니다!
아래에 노출지면을 함께 살펴볼게요!☺🎵
▪ 스마트채널
모바일 뉴스, 연예, 스포츠판 등 지면 최상단에
노출되는 상품으로 얇은 띠 형태의 배너로
비즈니스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 이미지 배너
▪ 네이티브 배너
▪ 피드
▪ 동영상
네이버TV, 스포츠 등의 지면 내
캠페인 목표에 적합한 타겟에게 동영상 메시지를 전달하여
광고 효율을 극대화 합니다.
< 네이버 광고(2)-2.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 >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는, 말 그대로 노출이
'보장'되는 광고인데요,
네이버 모바일과 PC 내 다양한 지면들에
안정적으로 노출되는 광고 상품입니다!
그럼 노출되는 지면을 살펴볼까요?🙋♀️🎵
▪ 배너
가장 많이 접하는 배너광고로는
타임보드를 꼽을 수 있는데요,
네이버 PC 메인 상단 영역에 고정 노출되는 광고로
1일 24개의 시간대 중 최적의 시간대를 선택하여
집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모바일 스페셜DA 광고도 많이 보셨을텐데요!
모바일 메인 검색 홈 페이지 내
가장 주목도가 높은 위치에 노출되는 광고로
단기간 내 높은 광고 노출수와
브랜딩 임팩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리치미디어 배너
리치미디어 배너 광고는 풍성한 크리에이티브
요소를 활용해 보다 창의적인
메시지 전달이 가능합니다.
*동영상
인스트림형, 아웃스트림형, 생중계 패키지의
형태로 나눠지며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생생한 영상 광고를 전달합니다.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 매체에 굉장히 많은 형태의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이 있는 것을 확인하였는데요,
우리 브랜드의 목표에 맞는
광고 상품이 어떤 것일지 고민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비용 대비 효율적인
광고 운영이 가능하겠죠!🙆♀️🎵
다음 시간에도 유익한 마케팅 정보를
듬뿍듬뿍 담아 가져올게요!🙌👑✨
이상,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 Annie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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